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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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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엘인터내셔널 유통사업부문은 중국사업에 노하우를 가진 MK와 함께 중국 2위, 세계5위의 “중국석유그룹(CNPC GROUP)”의 자회사 “석유생활망(CNPC LIFE)”과 함께 한국제품 독점 공급 (MRO) 및 국내 사후 면세점 사업,기업 복지 차원의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여 매출 극대화 및 안정적 수익구조로 확립하고 있습니다.


중국 석유생활망은 리커창(李克强) 총리가 제시한 “인터넷”+”서비스”계획을 집행하기 위하여 국영기업인 중국석유가 설립한 자회사로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을 결합한 석유화공 기업의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구축했습니다.주요 서비스로는 석유관련 기업의 커뮤니티 구축과 석유관련 기업 임직원 및 가족의 복지서비스, 석유관련 기업 지원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국내 유통

  • 사후면세점
    사후면세점
    임직원 복지 서비스 사업에서 파생된 인원을 활용하여 안정적 매출구조 확립. 중국석유생활망 온라인
    쇼핑몰 O2O 비즈니스의 한국 “Sample Shop” 역할
  • 복지서비스
    복지서비스
    그룹사 우수사원 사기 진작 복지 프로그램 운영. 관광, 건강검진, 쇼핑 등 프로그램을 통한 추가매출확보
    중국 3대 석유그룹 계열사 복지서비스(건강검진, 한국여행 등) 프로그램 운영

해외 유통

  • MRO 사업(기업소모성자재 공급)
    MRO 사업(기업소모성자재 공급)
    CNPC에 납품하는 소모성 제품 및 위생보건용품 공급 (석유 3대 그룹사 확대예정)
  • CNPC유통채널의 O2O Biz. 한국제품 독점공급
    CNPC유통채널의 O2O Biz. 한국제품 독점공급
    온라인 복지몰 및 구판장, 중국 내 주유소 편의점 내 한국 제품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