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본문으로

공지사항

home > INVESTOR RELATIONS > 공지사항

주주님께 드리는 말씀 2017-02-16

본문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2017년 2월 9일자로 임시주주총회 소집통지서를 모든 주주님들께 우편으로 발송하였습니다.

작년 9월에 상장폐지로 인하여 주주님들의 마음고생과 손해를 끼쳐드렸고, 이번 임시주주총회 소집통지를 받으시면서 다시 한번 아픈 기억이 떠올라 상심이 크셨을 걸로 사료됩니다.
하지만 법적 절차상 약 11,000여명의 주주님들께 소집통지를 하여야만 하는 상황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당사의 진행 상황 등에 대하여 간략히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작년 상장폐지 이후 재도약을 위하여 재무구조 개선 및 지속적인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당사의 비용적으로 문제되는 자회사들을 정리할 것입니다.

당사의 채무인 제17회차 전환사채 100억원은 상장폐지 이 후 30억원을 상환하였고 최근 당사의 부동산인 부산상가를 매각하여 29억원을 추가로 상환하여 현재 41억원의 사채금이 남아있습니다. 남은 채무는 현재 상환방법을 다방면으로 모색 중에 있습니다.

현재 당사의 매출구조는 중국관련 사업이 전면 중단 상태에서 주력사업인 통신사업으로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작년 기준 약 1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는 감자 등을 포함한 재무구조 개선과 구조조정을 통한 비용축소 그리고 수익창출을 위한 매출구조 확대를 통하여 2017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주주님들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러한 노력으로만 주주님들의 당사 및 경영진에 대한 불신을 다 해소해 드릴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 의사결정에 있어서도 임직원들이 서로 협의하고 주주님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투명하게 회사를 운영해 나아가겠습니다.

비록 어렵고 힘들겠지만 그 무엇보다도 주주님들의 권익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엘인터내셔널 임직원 일동